2015년 11월 12일 목요일

김해원 노동법 전문 변호사로 종업원 해고, 오버타임, 식사와 휴식시간, 유급병가, 노동청 단속, 타임카드, 종업원 상해보험 클레임 등 한인 고용주들에게 도움이 되는 노동법 조항들에 대해 설명해주고 질의문답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동부] 직원 유급휴가ㆍ해고ㆍ건강보험 등 꼼꼼하게 짚어 드려요

16일 김해원 변호사 세미나
[LA중앙일보] 11.11.15 16:18


LA동부한인회(회장 이효환)가 LA 동부지역 노동법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한인 비즈니스를 위해 2015년 노동법 세미나를 개최한다.

중앙일보 동부지국 후원으로 열리는 이 노동법 세미나강사는 김해원 노동법 전문 변호사로 종업원 해고, 오버타임, 식사와 휴식시간, 유급병가, 노동청 단속, 타임카드, 종업원 상해보험 클레임 등 한인 고용주들에게 도움이 되는 노동법 조항들에 대해 설명해주고 질의문답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김해원 변호사는 캘리포니아 연방법 변호사로 노동청과 연방노동부 단속과 클레임, 상해보험국 크레임,EDD 실업수당, 부당해고, 성희롱등 고용법 관련 소송을 전문으로 하고있으며 한인의류협회, 한식세계화재단등 각종 한인경제단체에서 노동법, 고용법 세미나를 수년에 걸쳐 실시해왔다.

이효환 LA동부 한인회 회장은 "LA동부에서 비즈니스를 하고 있는 한인 고용주들에게 꼭 필요한 노동법 세미나를 개최해서 LA동부 한인사회를 활성화시키는데 한인회가 기여하고자 한다"고 취지를 밝히고 많은 참석을 바란다고 전했다. 

이 노동법 세미나는 11월 16일 오후 6시 동부한미노인회관(18931 E.Colima 

Rd.#B, Rowland Heights, CA 91748)에서 열린다. 
▶문의: LA동부한인회 (909)202-1237
- See more at: http://m.koreadaily.com/news/read.asp?art_id=3812186&referer=#sthash.AmRgwzO0.dpuf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