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21일 토요일

김해원 변호사가 노동법 전반에 걸쳐 설명하며 사업주가 필히 지켜야 할 사항에 대해 강의하고 있다.

http://m.koreadaily.com/news/read.asp?art_id=3830099&referer=

노동법 애로 사항 해소에 도움

한인회 노동법 세미나 성료
[LA중앙일보] 11.18.15 21:48
김해원 변호사가 노동법 전반에 걸쳐 설명하며 사업주가 필히 지켜야 할 사항에 대해 강의하고 있다.
LA동부한인회(회장 이효환)가 주최하고 김해원 변호사가 강사를 맡은 노동법 세미나가 변무성 이사의 사회로 지난 16일 오후6시 전 평통 최재현 회장, 60지구 민주당 박건우(켄 박) 하원의원 후보, 동부한미노인회 전기섭 이사장 외 40여 명의 비즈니스 사업자가 참여한 가운데 동부한미노인회관에서 개최됐다. 김변호사의 기본노동법 강의후 질의 문답형식으로 진행되었는데 그간의 고충을 털어놓기 시작한 사업주들의 질의로 30여 분간 연장되는 등 캘리포니아 노동법으로 인한 어려움을 해소하는 자리가 되었다.

이효환 한인회장은 "사업주들이 노동법으로 인해 이렇게 애로 사항이 많은 줄 몰랐다"며 "한인들에게 꼭 필요한 맞춤형 세미나를 자주 열어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사진설명) 김해원 변호사가 노동법 전반에 걸쳐 설명하며 사업주가 필히 지켜야 할 사항에 대해 강의하고 있다.
- See more at: http://m.koreadaily.com/news/read.asp?art_id=3830099&referer=#sthash.mPtBFgxv.dpuf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