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 28일 토요일

2023 가주 노동법 세미나 성황..한인 업주들 큰 관심

 https://www.knewsla.com/kcommunity/2023012788551433/

2023 가주 노동법 세미나 성황..한인 업주들 큰 관심

노동법 전문 김해원 변호사 26일 부에나팍서 세미나

 
26일 부에나팍에서 열린 김해원 변호사의 ‘2023 가주 노동법 세미나에 참석한 한인 업주들이 진지한 표정으로 강의에 귀를 기울이고 있다.

고용 관련 전문 김해원 변호사가 마련한  ‘2023년 캘리포니아 신규 노동법 세미나’가 지난 26일 부에나팍에서 열렸다.

이날 세미나에 많은  한인 업주들이 참석해 새해 들어 새로 시행되고 있는 노동 및 고용 관련 새 주법 내용에 큰 관심을 보였다.

부에나팍 ‘배실러 티 앤 커피’에서 열린 이날 세미나에는 사전 예약을 한 한인 업주 30명이 참석해 노동 관련 새 주법들에 대한 김 변호사의 강의에 진지한 표정으로 귀를 기울이는 모습이었다.

김해원 변호사가 26일 노동법 세미나에서 2023년 새로 시행되는 가주 노동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김해원 변호사는 “올해부터 시행되는 노동관련 새 주법들은 노동자들의 권리와 고용주의 직원 보호 의무를 대폭 강화하는 내용들이어서 업주들은 새로운 노동관련 주법들을 숙지하지 못할 경우 소송을 당하거나 벌금을 부과받을 수 있다”며 “이번 세미나에 참석하지 못한 업주들도 노동 및 고용 관련 새 주법들은 파악하고 있어야 한다”고 조언했다.

김 변호사는 “올해부터 시행되는 민감한 신규 노동법들이 많아 연초부터 문의전화가 많아 서둘러 한인 업주들을 위한 신규 노동법 세미나를 마련한 것”이라며 ”

많은 한인 업주들이 노동법이나 고용 관련 법규를 자의적으로 해석해 소송을 당하는 경우가 많다”고 지적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